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2023년 3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PC배너) 결산 보고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8 pages
|
2023.11.09
|
파일형태
:
조회
225
┃
다운로드
1
목차
1. 2023년 3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4년 4월] MEDIA & MARKET ISSUE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4년 4월] MEDIA AD ISSUE
[나스미디어] MEDIA AD ISSUE_2023년 4월
2023 타겟 리포트_30대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한국제약산업의 가치동인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네트워크 특성이 사용자의 사회자본(Social Capital)에 미치는 영향
TV 드라마 속 PPL에 대한 소비자 인식: 극 전개 관련성을 중심으로
미국반도체 산업의 기술 범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불확실한 환경 하의 전략적 일탈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리타겟팅 광고의 지각된 인지적 속성이 광고태도, 클릭의도,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생협력과 공급사 성과
자료 제공처